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홈화면에 떠서 우연히 보게 된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본방 보지 않는 내가 매주 챙겨보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낮에는 50대 초반의 인턴 임순(이정은)으로, 밤에는 20대 후반의 취업준비생 이미진(정은지)로 변하는 여주인공과 차갑고 감정도 없이 과거에 얽매어 살아가는 계지웅(최진혁) 검사가 우연히?? 엮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세명이 다 연기를 너무 잘하고 찰떡 캐스팅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거기에다 과거에 미스터리 한 사건이 함께 버무려져 궁금증을 유발해 올여름 드라마계를 평정할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매력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정보
2024년 6월 15일부터 JTBC에서 16부작 토일 드라마로 방연된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 칠포세대의 웃픈 현실을 백퍼 반영한 공감 청춘드라마
- 언발란스한 남녀가 황상의 커플로 거듭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 감정리스 검사와 의요과다 인턴의 좌충우돌 수사 성장 드라마
- 시니어벤저스의 대반전 활약이 돋보이는 휴먼 감성 드라마
주요 등장인물
- 임순(이정은): 낮에는 50대 초·중반의 시니어 인턴, 밤에는 28세의 취업준비생 이미진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진 여성입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이미진(정은지): 28세의 취업준비생으로, 낮에는 50대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청춘의 모습과, 낮과 밤에 다른 모습으로 인해 겪는 갈등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 계지웅(최진혁): 감정을 잃어버린 검사입니다. 차갑고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정의감이 강하고 진실을 추적하는 데에는 누구보다 열정적입니다. 이미진과의 만남을 통해 감정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관전 포인트
- 재미있는 소재와 유쾌한 케미: 낮과 밤에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는 여주인공 이미진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기반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냅니다. 또한, 이정은과 정은지, 최진혁의 뛰어난 연기력과 찰떡궁합은 드라마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 따뜻한 감동과 공감: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웃음뿐만 아니라 따뜻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했습니다. 낮과 밤에 다른 모습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미진의 모습은 현실 사회에서 자신의 모습을 비추어보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미진과 계지웅이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치유해 나가는 과정은 힐링적인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 뛰어난 OST: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는 드라마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했습니다. 채보훈의 떳다 그녀!!(2024), Sarah Kang의 My Little Dream, BOYNEXTDOOR의 Lucky Charm, JD1의 I Like That 등 감미로운 멜로디의 OST들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이정은은 50대 시니어 인턴 임순과 20대 이미진이라는 두 가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20대처럼 춤을 추고 행동하는 것을 보며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한, 정은지는 '응답하라 1988'에서와 같이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진 역할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예능에서 허당 매력을 보여주는 최진혁은 카리스마 넘치는 검사 계지웅 역할로 차갑지만 때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반전 매력 뿜뿜 내뿜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안방을 식혀 줄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강력 추천합니다.
공지사항